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금융과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빠른 상담, 만족한 상담 결과
useful2210 조회수:106 1.236.152.242
2020-06-16 15:45:42

<닥표 간장>을 들으면서 ‘다음에서 <나눔 금융>을 검색하세요.’라는 광고를 많이 접했습니다.

그 광고를 들으면서 ‘나도 한 번 상담을 받아야겠다.’라고 생각만 하던 중에, 이번에 용기를 내서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 신청의 주된 내용은 기존에 가입한 보험에서 해지하거나 수정할 부분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혹시나 업무 중에 방해가 될까 봐 핸드폰으로 연락을 하지 않고, 게시판에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 신청 글을 올린 후, 10분 만에 문자가 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문자로 상담 시간을 정한 후, 그 시간에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상담하는 내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그 덕분에 제가 궁금했던 여러 가지 내용에 대한 답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한가지, 보험 상품 가입에 대한 권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내심 공짜로 상담을 받으면서 혹여나 상품 권유를 받으면 어떡하나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 부분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처럼 보험 상담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지만, 상담 신청에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한국인의 정서상, 일정한 금액을 지불할 때는 부담감을 느끼지 않다가 공짜라고 하면 오히려 부담감을 느끼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제가 상담 신청을 하고 상담을 해 보니, 이러한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오히려 ‘이럴 거면 괜히 고민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빨리 상담을 받을걸.’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지금 상담 신청을 할까 말까 고민하지 마시고, 한시라도 빨리 상담 신청을 하시는 것이 여러분의 보험료를 위한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그리고,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 주신 <나눔 금융>의 최명찬컨설턴트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담을 부탁드리며, 사업도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