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금융과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진작 전화할 걸 그랬어요..
북한산다람쥐 조회수:80 220.86.162.188
2020-07-16 15:08:38

20년 전에 들어놓은 종신보험이 하나 있는데 요즘 좀 어렵고 해서 지급정지를 시켜놓은 상태였는데요.
이걸 과연 계속 유지해야할지 고민하다가(이때까지는 해지하겠다는 혼자만의 결심을 가지고) 
그래도 전문가에게 조언 한마디라도 듣고 결정하자 싶어 사실 큰 기대를 안하고 전화했는데....

즐겨듣는 닥표간장 팟캐스트에서 나눔금융 전화번호 나올때마다 흘려듣곤 했는데 오늘은 어떤 용기가 생겼는지 전화를 걸었는데요.  
아, 진작 전화할 걸 그랬습니다! 

약소한 보험 하나 상담하느라 부끄러웠는데 최명찬 컨설턴트님께서 흔쾌히 보장내용을 확인해주시고는 쉽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해당 보험회사에 문의해야 하는 것을 나눔금융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여쭤보는 게 맞나 싶어 조금 죄송했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그리고 솔직하게 제 보험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보장내용 저는 이런 거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오래 전에 들었던 만큼 보장내역이 좋은 것들이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이번에 저도 제 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어요. 최명찬 컨설턴트님은..........저보다 제 보험에 대해 더 잘 알고 계셨습니다^^
진작 전화해서 여쭤봤으면 좋았을 것을.. 
암튼 이제라도 저의 노후 계획을 조금 더 단단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처럼 뭔가 보험을 든거는 있는데 그게 뭐가 뭔지 모르는, 잘 넣고 있는 건지 모르는, 제 무지랭이 친구들에게 
당장 나눔금융을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내어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최명찬 컨설턴트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번호 저장해놨어요. 저 돈 벌어서 다른 상담도 하려고요:) 


나눔 금융 화이팅, 
최명찬 컨설턴트님 화이팅,
닥표간장 화이팅,  
정치신세계 화이팅
그리고..........나도 화이팅!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