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금융과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저처럼 보험 유지/해지 갈림길에 답답하신 분이 있다면 상담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42 59.8.0.91
2020-10-14 13:43:03

일단 감사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컨설턴트님!

-----------------------------------------------------------------------------------------------------------------------------

 

저는 상담받고 굉장히 후련해졌습니다. 늘 찜찜한 마음으로 있었거든요.

 

처음 직장에 들어와서 멋 모를 때 보험을 몇 개 들어두고 그냥 저금마냥 늘 돈만 냈습니다. 어디에든 좋겠지...

이제 납입기한도 거의 다 와가서 보험을 얼추 알아보니 보장내용이나 뭐나 아주 이상한 보험이더군요.

마음 속에 이게 내가 유지해야 맞는건가 버려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여러 광고에서 나눔금융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상담비가 없이 진행한다는 말에 좀 죄송스러워 좀 미루던 마음도 없지 않았는데

어제 결국 상담신청을 저질렀습니다. 답답해서 죽겠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자마자 바로 전화연락이 오더라고요.

실시간으로 상담신청서를 보시나 싶을 정도였고 아무튼 바로 그 다음 날 제가 말씀드렸던 시간에 전화를 주셨습니다.

(어쩜 전화비도 안 받으시나요. 전화비라도 제가 내야지라고 어제 생각은 해두고 막상 전화받고는 까먹었네요. ㅠㅠ)

 

 

그리고 제가 상담요청란에 썼던 부분에 대해서만 상담을 진행하셨습니다.

사실 상담비가 없다는 말에 땅파서 장사하시나. 혹시 상담 말미에 보험 추천을 해주셔도 감사하게 들어봐야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요청한 부분에 대해서만 말씀해주십니다. 추가적인 보험 상담을 원한다면 다시 상담신청서를 작성해달라고 하시더군요.

 

아무튼 제 경우에는 이 보험은 쓰레기가 맞다. (쓰레기라는 표현은 안 쓰셨어요. 말투가 어찌나 고우시던지.)

 하지만 이미 너무 오래 내버린 상태라 자금에 무리가 없다면 완납하는게 맞다는 판단을 해주시더라고요.

그 외에 가지고 있는 보험에 대해서도 괜찮은 보험인지 아닌지 판단을 해주셨습니다. 

"이건 알짜배기 실속으로 잘 드셨다. 이건 언제 해지해도 크게 손해보진 않는 거다. "

대다수의 분들이 보험 용어나 보험 약관을 잘 해석하지 못하는데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추가적인 정보 역시 명쾌하게 알려주십니다.

 

솔직히 충분히 상담료를 받으셔도 되지 않나. 후불로라도... 사실 선불로 내라고 하면 좀 거부감들이 있지만, 만족스러운 상담 후에 지불하는 상담료라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무료 어플에도 후원하기 버튼 같은 걸로 커피 한 잔 식사 한 끼 이런 메뉴가 있는데... 홈페이지에 이런 거 필요합니다! 달아주세요! 고객사례 게시판쪽에 후원하기가 있으면 상담에 만족하신 분들 대상으로 소소하게 상담료를 드릴 수 있는 통로가 되지 않을까.

 

아무튼 저처럼 보험 유지/해지 갈림길에 답답하신 분이 있다면 상담받으시면 좋을 성 싶습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