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보험설계와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보험은 나눔금융입니다!
숙성 닥돌이 조회수:238 59.2.113.249
2021-03-24 16:09:08
벌써 세 번째 보험상담 입니다. (실제론 문의만 해서 죄송합니다.)

올 2월에 월 실손보험료가 거의 1만원 가까이 인상된다는 카톡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경기도 버스비도 올랐는데 그런가보다 잊고 있다가 5만원 가까이 월 보험료를 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최명찬 컨설턴트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2009년 전에 가입한 실손보험이라 실손하나 있구나 라는 안일한 생각만 하고 있다가 최명찬 컨설턴트님이 합리적 보험료로 보장되는 “착한실손 전환”을 설명해주셔서 바로 보험사 콜센터에 전화하고 후기 남깁니다.

카톡에도 갱신관련 보험사 안내전화가 있지만 010-9398-8924로 먼저 연락을 드리는 이유는 단 하나 제가 항상 무한 신뢰하는 컨설턴트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무료상담이니 대충 설명하고 이런저런 상품가입 권유하는 분이 아니라 제 입장에서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이해하시고 합리적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니 항상 감사합니다.

아울러 저에게 최고의 보험 마스터님을 소개해주신 닥표간장 여러분께도 이번기회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닥친님들도 우리아빠가 건희가 아닌 이상 부모, 형제, 자매님들 오래 묵혀 둔 보험 없으신지 주변 확인하시고 꼭 최명찬 컨설트님께 상담 요청하세요!
PS : 매일 제 귀에 힘차게 광고 때려 박X주시는 코아님 톤 좀 내려주세요~ 2층 계단도 힘들어 하신다는데쓰러지실까 정말 걱정됩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