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금융과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후기입니다
거북이 조회수:72 218.145.147.129
2021-04-14 10:42:57

보험이라곤 10여년전에 어떤 경로로 들어 놓은지도 잘 기억 안나는 종합 보험 하나 갖고 있었는데요. 매일 광고를 들을때마다 "언제 전화 한번 해서 상담을 받아봐야 할거 같은데.." 라고 생각만 하며 몇년을 보냈습니다. 보험이나 부동산 같은 분야는 워낙 용어부터도 어렵다 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고 알아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막상 관련 일이 눈 앞에 닥쳐서 알아야만 하는 상황이 되기 전까지는 평소에는 최대한 안보이는 척 회피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러다 최근 더 이상 미루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상담 신청했습니다.

 

40이 코앞인 싱글에, 결혼 계획 없고, 대기업에서 일하다 보니 시간이나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편이어서, 제 노후 준비를 중심으로 보험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 내용 첫번째는 현재 갖고 있는 종합 보험에 대한 상담이었는데, 현재 보험중 3년마다 갱신 되거나 보장 조건이 너무 까다로운 조항들은 다 해지하고 그것들을 대체할수 있는 새로운 비갱신형에 낮은 보장 조건의 보험을 새로 들었고요. 두번째 상담내용은 개인 연금 보험이었는데 이것 역시 최명찬 설계사님 추천으로 새로 상품에 들게 됐습니다.

 

상담 받아 상품 재설계/가입 까지 하고 난 느낌은.. 여전히 보험은 잘 모르겠네요 후후. 제가 새로 든 상품이 최상의 상품이었는지,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은 없는지에 대한 확신은 솔직히 없습니다. 왜냐면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 본 적도 없고, 그럴 능력도 없으니 말이죠. 설계사님은 계약 조건, 장단점 등등을 분명 자세히 설명 해주시지만, 그걸 저같은 평범한 사람이 한번 들었다고 다 이해할수 있다면 애초에 사람들이 보험을 어려운 분야라고 느낄 이유도 없었겠죠. 그러니 결국 보험같은 분야는 신뢰로 이뤄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많은 분들의 후기들을 통해 검증된 설계사님께 상담을 받음으로서 그 어렵고 회피하고 싶은 보험 리빌딩 일은 마음 편하게 끝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몇년동안 생각만 하고 있었던 과제를 하나 끝낸거 같은 홀가분함마저 듭니다. 나눔금융도 계속해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는 좋은 회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문파!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