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보험설계와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커뮤니티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뭐? 죽을때까지 돈만 내? 내돈 어떡해, 내돈 내돈~, 그게 나라니..
닥돌 조회수:288 125.177.4.145
2021-05-26 17:18:33

닥표간장 애청장 입니다.

나눔금융을 접한지 1년이 넘었지만, 그 동안 제 보험에 대한 공부를 할 엄두가 안나 연락 드리지 못했었습니다.

무료로 상담을 해 주시는데, 적어도 제가 어떤 보험을 들고 있고, 궁금한 것이 무엇인지 사전에 공부를 제대로 하고 일목요연하게 질문드리는게 예의라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 상담후기에서 공부를 따로 하지 않더라도 정보제공 동의만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하고, 때 마침 내일 OO생명에서 장기유지고객 감사 선물을 들고 찾아오신다고하여 급한마음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신청 남기고 약 30분정도 후에 바로 연락 주셨는데,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성실함과 신뢰감이 상담전부터 든든했습니다.간단히 어떤 부분이 궁금한지 물어보셔서, 종신보험을 계속 유지해야할지, 추가로 더 보험을 들게 없을지 두 가지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상담 받으려면 제가 뭘 준비하거나 공부해야할까요 라고 여쭤보니 "그냥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공부는 제가 하겠습니다." 라고 답해 주셨습니다. 심쿵했습니다.

상담내용 요약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변액유니버셜 80살까지 갱신하면서 계속 내는거 코옹이 광고에서 절규하던게 바로 내 케이스다.
   (갱신되고 있던것도 모르고 있었음)

2. 지금 실비를 다시 들려면 불리하니, 기존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에서 종신과 중증 보장을 해지하되 실비는 남길것

3. 해지할 때 FC분께 직접 하는거 보다는 상담센터를 이용하는것이 더 쉬울수도

4. 중증은 잘 보장되지만 잔잔바리는 부족한 부분이 있어 설계사님께서 정리하여 추후 연락 주기시로 함

5. 회사에 실비보험이 있어도 퇴직하면 다시 들어야 하니 실비를 없애지 말것
 

지금이라도 제대로 진단 받고 아까운 돈 낭비를 줄일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추가로 준비해야하는 보장에 대해서 어떤 상품을 가지고 연락을 주실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상담하는 동안 가입권유가 일체 없으셔서 더욱더 신뢰가 가고, 새로운 상품도 필요성에 대해서만 언급하시고, 그대로 상담이 종료되는 분위기라서 제가 설계사님께 닥달하듯 검토요청 드리게 되었습니다.

상품 소개해주신 내용으로 2차 리뷰에서 찾아뵙겠습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