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보험설계와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고객사례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먼저 상담받으신 분들의 후기 덕분에. 나눔금융덕분에. 닥표간장덕분에
닥친_빈돌 조회수:602 1.201.158.5
2021-06-17 13:15:05

먼저 상담받으신 분들의 후기와 그 후기를 맛깔나게 소개해주신 닥표간장 덕분에

용기를 못 내던 저도 상담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나이 되도록(낼 50) 금융지식도 별로 없고 숫자 생각하면 머리 아프고

깨알 같은 보험약관 들여다보기도 힘들고 귀찮고. 이런 제자신이 부끄럽고.

언제 상담은 해야겠는데.. 해야지.. 할꺼야.. 시간만 보내다가.

후기 중 어! 나와 똑같은 사람이 있네! 내가 상담 받은 듯한 내용이다!

이럴 정도의 내용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용기를 내어 나눔금융 홈페이지에 

제가 하고 싶은 것들. 보험재평가 & 화재보험가입을 원한다는 내용 등 을 상담신청 내용에 적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도 정해놓았는데 딱 그시간에 전화를 주셨어요.

그날 마침 집 에어컨 AS 를 받을 일이 있어서 조금 일찍 퇴근을 했거든요.

그시간이면 수리가 끝나겠지 했는데 수리가 안끝난 거에요.

AS 기사님하고 에어컨 상태에 대해 설명 듣던 중 최명찬 컨설턴트 님 전화가 와서 

제가 어어. 좀 당황하고 대화에 집중을 못하고 있으니 바로 알아채시고 나중에 다시 전화를 드릴까요?

하시더군요. 바쁘실텐데 죄송해서 30분 후에 다시 통화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또 에어컨 수리가 안끝난 거에요

다시 전화하셔서 이번에는 여유있게 1시간 뒤에 통화하기로 하고 에어컨 수리를 받았어요.

그로부터 1시간뒤 전화가 왔고 저의 현재 보험보장 내역을 봐주시더니 보완하는게 좋겠다고 하셨어요.

전 직장 동료가 회사 그만두고 보험설계사 시작해서 응원하는 마음에서 들어준 종신보험이 있었는데

 65세까지만 보장이 되는 것이었어요. 20여년 전에 사회 초년생때 들었던 보험이니 그랬겠지요.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설계해 주시고

화재보험도 추천받아서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지요. 

금방 상담이 끝나니 오히려 섭섭한 생각마저 들었어요.

보험 두개를 온라인으로 하는데 복잡하지 않고 잘 마쳤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어머니가 성당 다니시는데 1년전에 보험을 가입해 놓은게 있으시다고 실토를 하시더군요.

바로 나눔금융에 또 상담신청을 하고 전화 주셨을 때 

어머니 연세에 맞는 보험인지, 유지를 할지, 해지를 하는게 맞는지, 추천해주실 보험은 있는지

여쭤보니.. 그 연세에는 그냥 적금을 드시는게 낫다...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제가 설득하는 것보다는 전문컨설턴트님이 말씀해주시는게 어머니 결단에 도움이 될거 같다고 하니

흔쾌히 어머니하고 통화를 하겠다고 하시고. 해지하시는 쪽으로 결심하시도록 설득을 해주셨어요.

무조건 성당 다닌다고 착한 사람이라고 하시던 믿음을 깨주셨어요. 다행이지요

나쁜 표현으로 노인네 등쳐먹으려고 한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속상했는데 더 오래 가기전에 

해지를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다들 망설이지 마시고 돈 새는 곳이 없는지 상담 받아 보셔요.

내돈~ 내돈~ 하시지 마시고..

나눔금융 포에버, 닥표간장 포에버. 입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