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친정엄마께서
설계사분이 보험클리닉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줬다시면서 보여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계정 만들어서 보험내역을 보니
ㅎㅎㅎㅎ 하얀 건 바탕이고 까만 건 글씨였어요 ㅠㅠㅠ
엄마는 답답해서 저에게 물으시는데 저는 이런쪽으로 문외한이라 ㅠㅠ
그러던차에
설셰프 방송이 생각나서
평소에 믿고 듣는 방송에서 광고하는 곳이고
보험내용에 대해서 부담주지 않고 쉽게 설명해 주는 분 있는데 월요일에 상담해 볼테니 걱정마시라
하고
어제 (월요일)에 010 9398 8924 (평소에 방송을 열심히 들은터라 번호가 그냥 나옴 ㅋㅋㅋ )
로 은근 떨리는 맘으로 전화드렸어요
엄마가 나이가 있으셔서 내용숙지가 쉽지 않으실 수 있는데 통화해 보시고 내용은 저에게 전달 좀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저랑 보험 내용보고 얘기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카톡으로 엄마의 보험내역 12건에 대한 내용을 한 건 한 건 자세하게 설명 들을 수 있었어요
저또한 못 알아들을까봐 카톡 봐 가며 메모해 가며 ㅋㅋㅋㅋㅋ
엄마가 나이가 있어서 실비는 더이상 가입은 힘들고
중복되는 상해보험 3개 중 2개는 정리해도 될 것 같다고 하시고
다른 부분은 그냥 계속 넣어도 된다고 조언해주셨어요
다른 분 후기처럼 너무 친절하게 해 주시니 맘 편하게 상담했고
무엇보다
중구난방으로 보험 넣고 있는 것 같다시면서 답답해 하셨는데
그 부분이 해소가 돼서 엄마가 많이 홀가분해 하십니다 ㅎㅎ
보험에 대해서 의문점이나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
남의 일이다 생각마시고 무조건 나눔금융 상담신청해 보세요
강추합니다
*이런 상담 어려워하는 소심쟁이라
친절한 상담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