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보험설계와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고객사례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해주시는 나눔금융, 감동입니다!^^*
룻거 조회수:880 39.125.29.153
2020-08-10 21:45:04

닥표를 통해 너무나 익숙해진 나눔금융.

마치 코아할배가 떡 얘기 하면 떡 생각이 간절해지듯

나눔금융 광고를 들을 때마다 왠지 한번은 전화하고픈 마음이 들었습니다. 

 

 

언젠가부터 어금니쪽이 슬슬 아파와서 치아보험을 알아봐야겠다 싶었는데 

평소같았으면 물어볼 데가 마땅찮아 속을 끓였겠지만 

이번엔 나눔금융이 있어 맘이 놓이더군요.

 

소심하게 보낸 문자에 곧바로 응답해주신 최명찬 컨설턴트님!

월요일 아침부터 무료상담전화를 걸게되서 상당히 조심스러웠는데

너무나 부드럽고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무척 고마웠습니다.

 

결과적으로 전화하기를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치아보험 가입은 일단 보류하기로 했고, 그외에 추가로 더 들 필요가 없을 정도로 

지금의 보험 내용이 훌륭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보험관리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니 은근 뿌듯하고 마음이 놓이더군요.

 

그런데 아뿔사, 이 신기한 감정은 뭘까요?

닥표에서도 매번 나눔금융은 보살님이 분명하시다! 고 들었는데...

 

저조차도 떡하니 그냥 이대로 충분하다고 하시니

아! 뭔가 필요한 것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다!!

하는 생각이 순간 들지 뭡니까?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참으로 희안한 양가감정이었습니다. ^^;;

 

진심이 담긴 좋은 대접을 받으면 마음에 빚이 남지요.

아마도 제 마음에도 빚이 생겼나 봅니다. 

그러나 이런 빚은 참으로 좋은 빚이라 생각합니다. 

기분 좋게 가지고 다니다가 

인연 닿는대로 꺼내어 자랑도 하고 소개(9389에 8924!!)도 해드릴 생각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친구 많이 사겨둘껄~~ 

때아닌 후회를 하게 만든 나눔금융! 

 

착한 운영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4]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