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례 고객사례

불만족스러운 보험관리 나눔보험설계와 상의하세요!

고객사례

  • home HOME
  • >
  • 고객사례
  • >
  • 고객사례
게시글 검색
후기가 늦었네요
김아직씨의 꾸준한 성덕 조회수:762 14.4.239.181
2021-03-18 09:23:46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딱 두개 들어있는 저라서,

 

혹시나 부족한 부분이 있는건 아닐까 궁금해서 연락드렸어요.

 

문자로, 닥표청취자다, 상담부탁드린다 말씀드렸더니 정말 바로 연락오시더라구요.

 

본인도 닥표듣고 있었다고 ㅋㅋㅋ

 

소문대로 너무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비교를 상세히 해주셔서 그동안 왜 상담을 안했던가 후회했습니다.

 

왜냐면 그 망설이는 중에 손해를 봤더라구요 ㅎ

 

1. 운전자보험은 보장은 허술한데 비싸다.

 -보장이 더 탄탄하고 월 삼천원 저렴한걸로 갈아탔습니다.

 

2. 기존 실손보험은 보장이 괜찮아서 유지하라.

 -그런데 제가 심혈관쪽으로 가족력이 있고 그 이유로 사망하신분이 많아 더 보강하고 싶다고 했더니 상품 알아보시곤 추천해주셨어요.

  기존 실손보험은 유지하고 부족한 부분만 추가로 가입했습니다. 

 

3. 복리성저축보험은 해지하는게 좋겠다.

  -전 무작정 복리라 좋다 생각하고 회사에 영업온 보험사 직원 통해서 가입했는데,

   그 상품의 어두운면을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ㅠ 결론은 제가 속은거였습니다.

  다행히 가입기간이 길지 않아 미련없이 해지했어요.

 

그 후에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건물화재보험 가입하라고 사장님 지인이 찾아오셨어요.

메리*화재 였는데,  가입설계서를 최명찬 설계사님께 검토부탁드렸는데... (제가 잔인했습니다 ㅠ)

정말 이것도 너무 감사하게도 "메리*화재 설계서가 적당히 잘 짜여있다"하시면서 안심시켜주셨습니다.

 

실은 설계사님이 비교하시라고 보내주신 가입설계서가 보장도 더 좋고 가격도 저렴했는데

사장님 지인찬스로 계약은 되지 않았지만, 그것마저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셔서 몸둘바를 몰랐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도대체 날개를 어디두신건가요..

SNS 공유 Mypage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